몽키빠렛트 자료실

꼭꼭 숨기면 똑똑해지는 몽키영어

비장의 카드/몽키빠렛트 놀이 후기

(후기)몽키빠렛트 7세도 재미있는 육아템 영어보드게임

몽키 빠렛트 2022. 1. 18. 11:38

아이와 함께 뭘 하고 놀아야할지 정말 모르겠어요

또 이제 초등학교에 들어가니까 영어공부를 해야하는데

또 어떻게 가르쳐야할지 모르겠더라고요

놀면서 영어공부를 재미있게 할 수 있는게 없을까 하다가

몽키빠렛트 영어보드게임을 알게 되었어요

유치원에서 배워서 아는 단어는 조금씩 있지만

알파벳이 어떻게 생겼는지 모르고

읽는 것도 몰랐던 아이인데

몽키빠렛트를 꾸준히 했더니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히는 모습이 신기했어요

 

성이 다양한 것을 보고 이거 오래 가지고 놀 수 있겠구나 싶었어요

저는 솔직히 아이랑 어떻게 놀아야 하는지 아직도 모르겠어요

그래서 하원 후에 자기전에 뭘 할지 몰라서

책을 읽어주는게 다였는데

몽키빠렛트는 활동을 하면서 함께 소통을 할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줬어요

여기 빈 카드가 있어서 스티커로 알파벳을 꾸며주면 돼요

이거 진짜 좋아해요

알파벳도 찾고 귀엽게 꾸미기도 하니까

7살 딸이 너무 좋아하는거 있죠!!

 

스티커가 엄청 귀엽거든요

아이들이 흥미를 가지고 놀 수 밖에 없는 디자인이였어요

 

 

하나는 대문자 하나는 소문자가 들어있는데

그림에서 알파벳을 찾는거에요

이걸 과연 할 수 있을까 싶었는데

함께 소통하면서 찾으니까 금방 찾더라구요!

 

일단 그림이 재미있고 귀여워서 아이들이 더 재미있어해요

조금 큰 아이는 소문자 대문자 함께 해도 되고

영어가 아직 어려운 어린친구들은 대문자 카드를 가지고 활동하면 돼요

 

사라진 알파벳도 찾고 색칠하고 영어쓰기도 할 수 있어요

몽키빠렛트는 아이와 함께 소통하는 보드게임인데

활동하면 시간이 진짜 금방가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시간입니다

아이도 좋아하는 스티커 붙이기 하고 색칠하기 하니까 엄청 좋아해요

 

 

미션카드도 있어요

이거 미션카드 하면서 저의 영어실력도 늘었어요

함께 검색하면서 뜻을 알아보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저희 첫째는 진짜 신중하고 심각하게 스티커를 붙였어요

다양한 스티커가 많아서 좋다고 막 웃다가

막상 붙이려고 하니까 심각ㅋㅋㅋㅋㅋㅋ

진짜 온 정성을 다해 스티커 붙이기를 했답니다

 

6세 7세 8세 아이들이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영어보드게임으로

엄마와 함께 친구들과 함께 게임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공부도하고 사회성도 기를 수 있는 놀이였어요

혼자서도 할 수 있고 여럿이 함께 할 수 있으니까

놀이하면서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어서

어린이보드게임으로 정말 추천이에요

 

#어린이보드게임 #아이보드게임추천 #스토리텔링교재추천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