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키빠렛트 자료실

꼭꼭 숨기면 똑똑해지는 몽키영어

비장의 카드/몽키빠렛트 놀이 후기

어린이 보드게임 몽키빠렛트. 내가 만드는 몽빠블 게임으로 창의력 쑥쑥 자라나요~^^[출처] 어린이 보드게임 몽키빠렛트. 내가 만드는 몽빠블 게임으로 창의력 쑥쑥 자라나요~^^|작성자 깨돌이

몽키 빠렛트 2022. 1. 25. 10:35

놀이순서는 카드놀이, 스티커 활용, 보드게임을 할 수 있어요~

카드수업, 보드게임수업 설명서도 나와있어요~^^

선생님 또는 학부모에게 전달하는 내용도 있어요.

설명이 잘 되어있기 때문에 낯선 보드게임이지만 어렵지 않게 할 수 있겠어요.

수업전에 아이스브레이크타임 같은 간단한 놀이방법도 나와있네용~~^^

 

 

귀여운 원숭이 카드~~!

안에 들어있던 스티커로 우리 1호기가 만들어봤어용~^^

 

 

공주님처럼 만들고 싶다며 예쁜표정, 익살스러운 표정도 만들었네요..ㅎㅎ

주사귀에 벌칙스티커도 붙여보아요~!!

어떤 벌칙을 할지 정하기도 하는데.. 일단 좋아하는 스티커로 붙이네요~^^

 

카드에 스티커 5개씩 붙이면 딱 떨어지게 맞더라구요~^^

카드를 직접 만들면서 스토리도 만들고 꾸미기 활동, 소근육 활동도 가능한 멀티 보드게임이네요~

만들어진 카드는 게임 참여자와 나눠갖고 나머지 카드를 뒤집으면서

자신의 카드와 같은 이미지가 나오면 "빠블"을 외쳐서 카드를 획득할 수 있어요~

많은 카드를 갖게되는 사람이 이기는 게임입니다.

최근에 저희 1호기랑 했던 도블게임과 약간 비슷해용~~^^

 

그림밑에 한글과 영어가 씌여있지요?

거기 숨어있는 알파벳을 그림속에서 찾아요~~

똥은 입속에 P, 눈 두개 O,O 그렇게 POO

소년은 O가 입에 있지요?

이렇게 그림마다 같은 알파벳이라도 다른 그림을 표현되서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줘요~^^

 

 

LADY는 치마에 D가 있구요.. 얼굴형이 Y네요..ㅎㅎ

알파벳이 다양한 그림으로 표현되니 아이들의 창의력이 좋아져요~~

 

아이 연령과 수준에 맞춰서 게임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너무 무리하지마시고

아이와 재미있고 행복한 시간 보내는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1호기가 좋아하는 색칠하기, 숨은알파벳찾기(숨은그림찾기) 등의 활동만으로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네요^^

다앙햔 방법으로 게임할 수 있고 소통할 수 있는 몽키빠렛트~

재미있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