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키빠렛트 자료실

꼭꼭 숨기면 똑똑해지는 몽키영어

비장의 카드/몽키빠렛트 놀이 후기

영어보드게임 몽키빠렛트 초등영어공부 재미는 덤!

몽키 빠렛트 2022. 2. 8. 14:01

요즘 영어보드게임에 빠진 우리 가족^^

다같이 하니까 재미있고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놀이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영어보드게임

거기다가 초등영어공부도 되고 일석이조👍🏻

창의 단어 카드 놀이와 보드게임을 한번에

몽빠블 몽키빠렛트 영어보드게임~

 

몽키빠렛트 영어보드게임으로 카드 수업 또는

보드게임 수업을 할 수 있다고 해요

사용설명서를 읽고 보드게임하는 방법을

유튜브로도 보고 게임방법을 숙지해보았어요

알파벳 스티커 3장과 벌칙스티커 그리고

벌칙 스티커를 붙인 주사위가 들어 있어요

몽키빠렛트 미니카드 아무것도 없는 민자카드

보드게임 전에 스티커를 다 붙여줘야해요~

 

 

뒷면에 투명 필름지를 올려두고 알파벳을 찾아서

따라 쓰기도 하고 영어단어도 써보기^^

 

투명필름이 있어서 몽빠블 카드 뒷면에 두고

보드마카펜으로 그림도 그리는 유짱

그림이 다른 것에서 다른 부분을 찾아서 체크

눈썰미가 좋은 민쿤은 금방 찾았어요^^

 

 

 

미니카드에 알파벳과 이미지 스티커를

모두 붙여서 준비를 해보았어요^^

아이들이 붙이고 싶은대로 랜덤으로 붙였어요

 

그림이 있는 몽빠블 카드를 뒤집어 놓고

미니카드는 여러명에게 나누어 줍니당.

 

그다음 그림카드를 뒤집으며 내가 가지고 있는

미니카드에 있는 그림과 알파벳이 같은게 있다면

재빨리 빠블을 외치는 사람이 벌칙주사위를 던지는

기회가 생겨요 동시에 외쳤다면 가위바위보!

 
미션수행 중

 

몽빠블 카드에 있는 m이 들어 있어서 빠블!

벌칙주사위를 던지고 다른 사람들은 벌칙미션을

수행하고 수행 못하면 카드를 한장 줘야해요^^

민쿤은 벌칙주사위에 그려져 있던 포즈 따라하며

벌칙 수행 미션 클리어! 그러면 통과예요ㅋ

 

 

이번에는 dance가 적힌 벌칙 주사위라서

다들 춤추는 벌칙 미션 수행중인데요

미니카드 한장 주기 싫어서 다들 열심히ㅋㅋㅋ

 

 

저녁을 먹고 다들 몽키빠렛트 영어보드게임

몇판 하면서 소화도 시키고 재미나게 놀았어요:D

내일도 또 보드게임 하자고하는 남매들 ㅋㅋ

집콕하며 놀기 좋은 아이템이라 재밌어요

몽키빠렛트 영어보드게임 강추👍🏻💜

 

LiMHy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