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키빠렛트 자료실

꼭꼭 숨기면 똑똑해지는 몽키영어

비장의 카드/몽키빠렛트 놀이 후기

애들이랑 몇 번 해봤는데몽키빠렛트 제일 좋은 점!!교포의 한국탐방

몽키 빠렛트 2022. 5. 30. 15:33

요즘 보드게임이랑 카드게임에

빠진 6살 아들

한글을 읽을 수 있다고 자랑하고 싶은 기회

ㅎㅎ

집에는 간단한 게임들이 많아도

집중력과 창의력을 향사 새겨주는

게임 찾아주고 싶었어요

그래서 한번 몽키빠렛트 한글 숨은 그림카드

사줬는데 대. 박.

일단 포장이 알록달록하고

화려 하서 애들이 보자마자

빨리 뜯어보자고

자기들이 뜯어준다고

언박싱은 애들이랑 같이 했어요 ㅎ

카드를 어떡해 사용하는지

설명서가 몇 장 있습니다

설명성도 쉽게 1.2.3 표시돼있고

옆에 그림도 같이 있어도

제가 한국어 잘못 읽어도

다 따라 할 수 있더라고요 ㅎㅎ

 

딱 열면

BRAND STORY 브랜드 스토리도

간단하게 설명서 읽어보는데

울컥 하드라고요

아이를 위한

친구를 사귀는 학습도구를

이렇게 정성스럽게 게임으로

만들 거 보고

너무 대단하다는 게 느꼈어요

 
 

안에 들어있는 게임 중에 하나는

몽빠쁠 (몽빠블)카드입니다

카드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처음에는 놀랬지만

설명서 읽으면

아이 스토리텔링

능력을 키워주고

창의력이 뿜뿜올라갈수있도고

아이들이 혼자 꾸미는 카드입니다

 

 

스티커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대 박 ! 

색깔도 알록달록하고

한글도 모양이 다양해고

한글을 새롭게 보는 느낌이네요

애들 창의력을 키우고

넓어지는 게 너무 좋아요!!!

굿

https://store.kakao.com/monkeypalette/products/158745231?_=1653891907810 

 

[한글]돌봄교실, 유치원, 초등학교 몽키빠렛트 몽빠블 보드게임 유익한 어린이 놀이 장난감

카카오톡 스토어 몽키빠렛트

store.kakao.com

 

 
 
 
 

주사위도 카드랑 똑같이

애들이 혼자 꾸미고 싶은 데로

꾸밀 수 있습니다

스티커 카드 세트도 있지만

또 따로 캐릭터 카드도 들어있습니다!!

(저의 아들이 제일 좋아했던 캐릭터 카드)

카드는 다양한 단어랑 그림이 있습니다

이거 꺼냈는데

그림 안에 한글일 찾기는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카트 28장이나 있습니다~

뒤에는 같은 그림 있습니다

그림 속에 답을 찾아서

답만 색칠하는 겁니다

집중력이 향상되는 게 보여요 ㅎㅎ

엄청 열심히 찾으는 6살

6살부터 어느 정도

집중력이 있어서

 

캐릭터 카드 중에서

자기 카드 만드는 것도 있습니다 ^^

 

우주가 꾸민 자기 모습입니다 :)

애들이랑 몇 번 해봤는데

몽키빠렛트 제일 좋은 세가지 점!!

1. 스토리텔링이 가능하다

2. 창의력이 뿜뿜올라간다

3. 집중력이 향상된다

6세부터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

[출처] 네이버 블로그 교포의 한국탐방 

 

 

https://blog.naver.com/lilychoe821/22274290599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