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키빠렛트 자료실

꼭꼭 숨기면 똑똑해지는 몽키영어

비장의 카드/몽키빠렛트 놀이 후기

영어게임 이것만한 것이 없네요.

몽키 빠렛트 2022. 4. 5. 17:10

원본글>>영어게임 몽키빠렛트 어린이보드게임으로 재미있게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영어게임 몽키빠렛트 어린이보드게임으로 재미있게

영어게임 몽키빠렛트 어린이보드게임으로 재미있게 아이들을 위한 택배가 도착! 택배 외관부터 스티커가 붙...

blog.naver.com

영어 게임 몽키파렛트 어린이 보드게임으로 재미있게

 

 

아이들을 위한 택배 도착!

택배 외관부터 스티커가 붙어있는게 

애들이 우와 우리꺼다~

먼저 말하게 되는 마성 ㅋㅋ

창의단어 카드놀이와 보드게임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몽키빠렛트!

영어게임 하기도 좋고 아이들 상회성이나 창의력에 도움이 된다기에 이왕하는거 아이들과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것으로다가 선택!

외관부터가 남다름. 

6살 부터 추천하는 게임이라 

첫째랑 둘째 함께 하기 딱 좋을 것이라 생각이 들더라고요

 

뒷면을 보는데 뭔가 재미있어 보이는 ㅎㅎ

아직을 알수 없으나 설명서 보면서 하나하나 배워보기로

설명서가 있는데 

게임 방법이 다양해요 

여러가지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장점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는데 스티커가 다양한 것은 물론

아이들 관심을 끌기 딱 좋게 생겼어요.
참 신기하더라고요. 

아들램과 놀러갔던 날 

아무것도 안가져가기에는 뭐해서 이거 몽키파렛트 챙겨갔어요.

일단 부피가 작아서 좋아요

 

첫번째 단계는 첫째랑만 했어요 ㅋ

대박이지 않나요?

빈카드가 있는데요. 

요기에 그림을 그리면서 단어를 숨기는 거예요. 

둘째는 마냥그리고 첫째는 신나게 그리면서 숨깁니다. ㅋㅋㅋ 

그리면서 이거는 ~하면서 설명해 주는데 

제법 생각하고 그렸다는 것이 신기했어요.

그냥 게임이 아니라 이렇게 소통하면서 말이예요. 

이어서 작은 카드를 꺼냈어요.

작은 카드에 원숭이가 그려져 있고 뒷면은 흰색인데 거기에 스티커를 붙여요.

한장당 5장 정도 적당합니다. 

 

네모스티커는 벌칙용입니다. 

 

얼굴도 붙여보고 ㅋㅋ

그리고 같이 게임하기!!!

 

첫 번째 이용했던 카드랑 두번째 붙인 작은 카드랑 같이 사용하는 건데요

같은 모양이 있으면 "빠블"

하고 자기 카드 내밀면 되요. 

주사위 활용도 하는데 안하고 이렇게 만했어요.

진짜 시간 후딱 갑니다. 

아이들 완전 재미있어라~

 

 

카드가 두가지 (대문자, 소문자) 이러인데 이건 대문자입니다. 

새로운 게임도 할 수 있고 각자 규칙도 정해서 할 수 있고 

지금도 빠블을 외치며 신나게 놀고 있는 아들램이예요. 

 

 

 

몽키파렛트영어게임

아이들이 만들어가는 보드게임으로 사회성과 창의력을 한 번에 : 몽키빠렛트 (naver.com)

 

아이들이 만들어가는 보드게임으로 사회성과 창의력을 한 번에 : 몽키빠렛트

[몽키빠렛트] 혼자 크는 아이 사회성이 쑥쑥 창의력이 퐁퐁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