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키빠렛트 자료실

꼭꼭 숨기면 똑똑해지는 몽키영어

비장의 카드/몽키빠렛트 놀이 후기

아이들과함께 창의력과사회성을 만들어줄수있는 놀이 몽키빠렛트 놀이:)

몽키 빠렛트 2022. 4. 7. 12:48

아이들과함께 창의력과사회성을 만들어줄수있는 놀이 몽키빠렛트 놀이:)

안녕하세요~

서블리예요!

얼마전 우리아이들이 공부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더라구요ㅜㅜ

그래서 너무 안쓰럽기도 하고 해서

재밌게 놀이도 하면서 공부하는 방법이 없을까하다가

얼마전에 엄마카페에서 알게된 놀이공부로

놀이를하면서 상상력과창의력을 키워주는

놀이공부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혹시나 하는마음에 구매를 해봤는데

역시나 너무 잘 놀기도 하고

스트레스받지않으면서 상상력이 쑥쑥

이렇게 우리아이들이 발표를 잘했나 싶기도 하더라구요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서 포스팅하러 왔답니다:)

 

포장지를 제거하고 보니

창의단어카드놀이와 보드게임을 한번에 즐길수있는

#몽빠블 #몽키빠렛트

 

옆에보면 놀이순서도 나와있는데

카드놀이부터해서,스티커놀이,보드게임~

놀이방법에 대해 궁금하다면

알수가 있답니다:)

 

비닐을 제거하고 박스오픈!

몽빠블 놀이에 대해 설명서가 들어가있어요~

꼼꼼하게 숙지해줍니다ㅎ

 

그다음은 틀린그림찾기가 들어가있더라구요~

아기자기한 원숭이 한마리가 그려져있네요ㅎㅎ

 
  

보드게임은 아이들 상상려과창의력을 키워줌으로써

스티커 세장으로 원하는스티커를 붙여주면되요

그러다 살짝쿵 알파벳 스티커를 붙여주고

여기서 같은알파벳이나 그림이미지가 같다면

가장먼저 '빠블'이라고 외쳐주면 승리!!

그러다 주사기를 돌려서 벌칙미션이 나오면

수행하는 게임입니당ㅎㅎ

이런식으로 계속 게임을하다 상대편 카드가 없으면

카드많은사람이 승리하는게임인데요~

보기만해도 즐거워진 게임이네요ㅎㅎ

 
 
 
 

 

먼저 틀린그림찾기부터 시작하는 아이들

어디가 틀린부분인지~

금새 집중하는 우리아이들ㅎㅎ

 
 

두번째는 카드놀이게임!!

먼저 원숭이 카드에다가 스티커로

개성에 맞게 스티커를 붙여줍니다~

 
 
 

야무지게 스티커를 꾸미고있는 아이들

이렇게 집중하는모습 너무 오랜만이네요ㅎㅎ

스티커를 붙이면서 알파벳을 숨겨야하는데

우리아이들은 막 붙이는ㅋㅋㅋ

내일 다시 도전해바야겠네용ㅎㅎ

짜잔!

그래도 자기가 붙인 스티커를 보고

신난 둘찌입니다ㅎㅎ

카드에다 스티커를 다붙이고나서

주사위에다가도

벌칙스티커를 만들어줘야겠죠?

이렇게 준비까지 끝나면

본격적으로 게임시작!!

오늘 오랜만에 공부하루쉬고

아이들과함께 놀이를 했는데

너무 즐거워하고 재밌어하더라구요ㅎ

내내 웃는모습만 보이는거 보이시나요?

벌칙수행하는 우리 아드님ㅎㅎ

 
 

수염 하루종일 붙이기벌칙수행중인

둘찌ㅋㅋㅋ

수염보다도 앞니빠진게 왜케 웃긴겨ㅋㅋㅋ

 

오늘은 우리아이들과 같이

놀이공부를 가지고 놀아봤는데요

#몽빠블#몽키빠렛트는

다양한 놀이들을

한번에 볼수있고 즐길수있어서 좋더라구요

이제 곧 내년에 둘찌가 1학년이 되는데

미리 알파벳을 접해볼수있어서 좋았고

놀이식으로 여렵지않게 배울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바쁜시간 아이들과 유익한시간을 보내고싶다면

재미나게 영어를 가까이하고싶다면

#몽빠블 #몽빠 어떠신가요?

 

 
 
 

몽키빠렛트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혼자 크는 아이 사회성이 쑥쑥 창의력이 퐁퐁

smartstore.naver.com

 

 

반응형